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람과 함꼐 사라지다', 실관람객들의 열렬한 찬사!
'스칼렛 필름컷' 증정 2주차 극장 이벤트로 열기 고조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1/05/07 [21:21]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디지털 리마스터링으로 재탄생한 위대한 걸작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개봉과 동시에 끊이지 않는 실관람객들의 극찬으로 독보적인 마스터피스임을 입증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삶의 모든 것을 뜨겁게 사랑하던 여인 ‘스칼렛’과 운명처럼 그녀를 만난 ‘레트’가 그려내는 생애 가장 가슴 벅찬 클래식 로맨스.

한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2주차 극장 이벤트를 확정 지으며 다시 한번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1주차 뱃지와 인물 엽서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모두 초고속 매진시켰을 뿐만 아니라, 현장 이벤트로 준비되어 있던 A3 포스터 및 스칼렛 & 레트 필름컷도 빠른 속도로 소진된 바. 이번에는 영화 속 대체 불가 히로인 ‘스칼렛 오하라’의 눈부신 순간들을 담은 스칼렛 필름컷이 공개돼 관심을 더한다.

또 한 번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무한 자극하는 이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센텀시티, 그리고 대한극장과 씨네큐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개별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영원히 기억 속에 각인될 클래식 로맨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07 [21:2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