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샤이니' 키 솔로콘서트, 극장서 본다.
'비욘드 라이브' 생중계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1/09/15 [19:48]

키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 포스터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CGV가 극장 업계 처음으로 그룹 '샤이니' 키 솔로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CGV는 오는 26일 열리는 그룹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 GROKS IN THE KEYLAND)'를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키가 2년7개월 만에 솔로로 선보이는 무대다.

'비욘드 라이브'는 증강현실(AR)과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콘서트 방식이다.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활용해 인터랙티브 소통을 접목시킨 콘서트다.

이번 공연은 오후 3시부터 약 150분간 생중계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생중계 된다.

한편, CGV는 앞서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국카스텐 콘서트 실황 : 해프닝', '블랙핑크 더 무비', 잔나비의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 등 다양한 가수들의 영상을 극장에 내걸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9/15 [19:48]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