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주요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 추석명절 맞이 하도급 대금 및 임금 체불 실태 점검
 
김관우 기자 기사입력  2021/09/16 [14:13]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 추석명절 맞이 하도급 대금 및 임금 체불 실태 점검


[경인굿뉴스=김관우 기자]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하도급 대금 및 임금 체불 실태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하도급 대금 및 임금 체불 실태 점검"은 추석 민생대책의 일환으로 코로나 19로 인하여 자금난을 겪는 중소하도급 업체들이 하도급 대금, 임금, 건설장비 및 자재 대금을 제때 받지 못해 생계에 있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동해본부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건설업체와 하도급 업체의 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없도록 철저히 실태 점검을 실시하고, 동해본부가 발주한 공사에서 임금 및 각종 대금이 체불되는 일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하며, 대금지급과 관련된 행정절차를 신속하고 투명하게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동해본부는 앞으로도 공사 대금 지불 확인 시스템인 ‘하도급 지킴이’를 통해 지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민생안정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9/16 [14:13]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