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김원기 의원, 몽골 노동사회복지부 장관 및 공직자 대상 경기도복지정책 특강
몽골 코로나 방역물품 기증과 복지정책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부장관 감사패 수상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10/27 [16:58]

아리용 자야 몽골노동사회복지부장관과 기념품 교환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김원기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은 최근 몽골 볼강아이막 도지사 초청으로 몽골을 방문하여 지방외교활동을 펼쳤다.

김원기 의원은 그간 경기도의회 ODA(국제무상원조) 사업과 NGO단체 등을 통한 코로나 방역물품과 복지정책 등을 지원해 왔으며, 방문기간 중 어드게렐 타미르 대통령 고문과 아리용에르덴 볼강아이막 도지사와 함께 지역사회복지정책과 스카우트 청소년 교류활동에 대한 깊이있는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김 의원은 방문기간 중 몽골의 노동사회복지부청사를 방문하여 아리용 자야 노동사회복지부장관 및 고위공무원을 대상으로 경기도 맞춤형 복지정책과 코로나 위기 극복사례를 중심으로 특강을 실시하여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몽골지방정부에 코로나 방역물품을 기증하고 복지정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몽골 보건부장관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김원기 의원은 복지행정을 전공한 사회복지학 교수출신의 3선 도의원으로서 그간 사회복지와 관련된 중요 조례를 대표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하여왔으며,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정책자문위원과 신한대학교 행정학과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0/27 [16:58]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