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청소년재단 권선청소년수련관 e스포츠 대회 ‘랜선라이프:이불밖은위험해’ 성료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10/27 [17:49]

e스포츠 대회 ‘랜선라이프:이불밖은위험해’ 성료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수원시청소년재단 권선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0월 2일부터 10월 23일까지 권선청소년수련관 e스포츠 대회 ‘랜선라이프:이불밖은위험해’를 개최했다.

이번 e스포츠 대회는 국민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로 진행되었으며,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도움을 받아 더욱 풍성하고 알찬 대회를 운영하였다.

10월 2일부터 10월 17일까지는 예선전부터 4강 경기가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10월 23일은 권선청소년수련관 알찬마루에서 결승전과 3-4위전 경기가 진행되었다.

본 대회 진행 시 매 경기마다 새로운 청소년 해설을 초청하여 청소년의 시각에서 바라본 생동감 있는 경기 해설을 보여주으며, 경기 중간에 진행된 이벤트 경기도 대회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 올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특히 결승전 경기에는 안승용 캐스터와 김민철, 김준성 두명의 청소년 해설이 함께하여 전문성과 재미를 더하였다.

e스포츠 대회 결승전은 삯삯삯팀과 서윤게임단의 5판3선제 경기가 진행되었고, 이어서 3-4위전에는 탑5팀과 치키차팀의 단판 경기가 진행되었다. 양팀간 설전 끝에 삯삯삯팀이 우승을 서윤게임단팀이 준우승 치키차팀이 3위, 탑5팀이 4위를 차지하며 경기가 종료되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e스포츠에 대한 높은 관심을 알 수 있었고, 앞으로도 권선청소년수련관은 건전한 청소년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0/27 [17:49]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