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시 트롯가수 이찬원 팬클럽(찬스), 사랑 나눔 실천
부천시 지역아동센터 19개소에 300만원 상당 샌드위치음료 후원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2/01/17 [11:34]

물품 전달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지난 13일 트롯가수 이찬원 팬클럽(찬스)에서는 부천시 지역아동센터 19개소에 300만원 상당의 샌드위치 및 음료를 후원해 추운 겨울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실천했다.

이는 2021년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하며 부천시 아동복지시설 71개소에 500만원 상당 치킨 후원을 한 이후 두 번째이다. 이번에도 팬클럽(찬스) 회원들의 자발적 모금으로 마련된 300만원 상당의 후원금으로 샌드위치, 음료를 준비해 부천시 지역아동센터 19개소의 이용 아동 620여명에게 직접 전달했다.

간식을 전달받은 한 아동은 “보내주신 샌드위치와 음료수를 맛있게 잘 먹었다. TV에서 이찬원 아저씨를 본 적이 있는데 샌드위치에 붙어있는 사진을 보고 많이 반가웠다. 앞으로 TV에서 이찬원 아저씨를 보면 샌드위치가 생각날 거 같다”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가수 이찬원 팬클럽(찬스) 관계자는 “이찬원 가수의 선한 영향력으로 따뜻한 마음을 가진 팬들이 모여, 지역사회 어린이들이 추운 겨울날 따뜻하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면서 “추운 날씨에 직접 전달하여 몸은 힘들었지만 오히려 가슴 뭉클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1/17 [11:34]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