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시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 운영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3/03/24 [19:34]

▲ 구리시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 운영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구리시 갈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영훈)는 지난 21일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정렬)가 갈매동 스타힐스(4단지) 내 놀이터에서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냉장고 사업’은 지역 주민들의 생활 속 나눔 실천 유도를 위해 아파트 단지로 찾아가 밑반찬, 생필품, 레토르트 식품 등을 현장에서 접수 받고, 후원품은 갈매동 행정복지센터에 설치된 냉장고에 비치해 취약가구의 생활에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갈매동 4단지 통장들의 적극적인 신청으로 진행됐으며, 나눔에 참여한 스타힐스 아파트 주민은 “아이에게 나눔 실천이 어렵고 특별한 일이 아닌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실천 할 수 있는 활동임을 가르칠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영훈 갈매동장은 “찾아가는 행복가득&드림 냉장고 사업에 관심을 갖고 부스 운영에 도움을 주신 갈매동 통장님들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 갈매스타힐스 아파트 주민들께 모두 감사드리며, 취약계층이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냉장고 운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3/24 [19:34]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