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행신3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장학금’ 전달
 
김시호 기자 기사입력  2021/03/02 [12:04]
    고양시청

[경인굿뉴스=김시호 기자] 고양시 덕양구 행신3동(동장 장세헌)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호)는 지난달 24일 올해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입학 예정인 관내 학생 10명을 선정해 개인당 20만원씩 장학금을 지원했다.

행신3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호 위원장, 이혜숙 부위원장, 김경혜 위원, 장세헌 행신3동장, 학생과 학부모 등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대상자 개인별로 시간차를 두고 전달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김영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하고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로 성장하는데 이번 장학금이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이 날 전달식에 참석한 학생과 학부모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다.

장세헌 행신3동장은 “행신3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지역인재육성을 향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변화와 발전을 불러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신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12년부터 매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 수익금을 장학금 형태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3/02 [12:04]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