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 광역단체장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지철 교육감, 개학 첫날 등교맞이 학교 방문
학사 운영, 방역 상황, 급식 운영 등 확인
 
조영철 기자 기사입력  2021/03/02 [12:21]


[경인굿뉴스=조영철 기자] 충남교육청 김지철 교육감은 2021학년도 새학기를 맞이하여 천안아름초등학교를 방문했다.

김교육감은 개학 첫날, 충남에서 학생 수가 가장 많은 천안아름초등학교(74학급, 2,247명)를 방문하여 학생 등교맞이와 학교의 방역 상황을 둘러보았다.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등교수업을 위한 학사 운영 방안, 방역 상황, 급식 운영 등을 확인하고 현장의 의견을 듣기 위해 방문한 것이다,

충남교육청은 이미 새학기 등교수업을 위해 모든 학교에 방역 소독을 비롯한 방역 점검을 실시하였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학사 운영 방안 등을 학생과 학부모에게 안내하였다.

김지철 교육감은 “교문을 들어서는 학생들의 밝은 눈빛을 보니, 반갑고 고마운 마음이 가득하다.”며 “최대한 많은 학생들이 등교수업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 “학생과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등교할 수 있도록 방역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원격수업으로 인한 학습격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상호 소통이 가능한 쌍방향 수업과 정보 기기 지원, 학생의 심리 상담, 긴급돌봄 등 다양한 정책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3/02 [12:2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