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이슨 스타뎀 복귀작 영화 '캐시트럭', 전체 예매율 1위
영화 '캐시트럭', 본격 흥행 신호탄!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1/06/10 [21:04]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제이슨 스타뎀 2년만의 스크린 복귀작 '캐시트럭'이 오늘 개봉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2%,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캐시트럭'이 6월 9일 바로 오늘 개봉하는 가운데,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6월9일 오전 7시 기준)하면서 본격적인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특히 2위 '크루엘라'와는 2배 이상의 격차를 벌리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격차가 점점 벌어지고 있는 중이라는 점에서 흥행 독주에 들어섰다는 평이다. 아울러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비롯해 다음까지 모두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또한 국내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호평이 릴레이처럼 이어지고 있어 흥행세는 당분간 더욱 거세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오늘부터 극장을 찾는 관객들은 가이 리치 감독의 친필 메시지를 비롯해 대규모로 준비된 특별한 선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할리우드 대작의 필수 코스이자 제이슨 스타뎀의 활약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IMAX와 돌비시네마 등 다채로운 상영 포맷으로도 관객들의 발걸음이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캐시트럭'은 캐시트럭을 노리는 거대 강도 조직에게 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 후 처절한 응징을 예고하는 액션 영화이다.

개봉을 맞아 압도적인 수치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앞으로의 흥행을 기대하게 하는 '캐시트럭'은 바로 오늘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6/10 [21:04]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