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지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여군 외산면행정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조영철 기자 기사입력  2021/06/15 [10:39]


[경인굿뉴스=조영철 기자] 부여군 외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협의체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2021년 상반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신규 위원 위촉장 전달과 2020년 민관협력활성화 사업 추진 현황보고, 협의체 부위원장 선출과 더불어 2021년 지역특화사업으로 추진될 민관협력활성화 사업선정 등이 심도 있게 논의되었다.

2021년 외산면 지역특화사업으로 선정된 취약계층 저소득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취약가구를 선정하여 노인 및 장애인 관련 편의시설 설치 등을 통해 주거환경개선 및 생활불편 해소를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김영준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더 어려운 시기로 소외된 이웃에게 틈새 없는 복지서비스를 통해 다 함께 행복한 마을공동체를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영달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복지 증진의 컨트롤타워로서의 역할 수행은 중요하며 민관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살기 좋은 외산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6/15 [10:39]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