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철산 교육관’운영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커피박환전소(철산점)에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06/15 [11:07]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철산 교육관’운영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광명시 업사이클아트센터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7주간 찾아가는 업사이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업사이클아트센터 철산교육관’을 운영한다.

업사이클아트센터 철산교육관은 업사이클 체험교육 장소의 접근성을 높이고 시민의 참여율을 높이고자 2001 아울렛 철산점에 마련한 커피박 환전소(철산점)와 협업하여 업사이클 디자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커피박 환전소는 버려지는 커피 찌꺼기를 천연 커피박 점토와 교환해주는 커피박 자원순환 플랫폼으로 광명시에 위치한 2001 아울렛(철산점) 3층에 지난 6월 7일 오픈했다.

광명업사이클 아트센터 철산교육관 세부 프로그램은 ‘커피 화분 색칠하기’, ‘양말목 물병 가방’, ‘병조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 및 청소년 등이 참여대상이다. 반드시 사전접수를 해야 참여 가능하며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에서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커피 화분 색칠하기’ 프로그램은 매주 화~토요일 오후 2시~3시에 상시운영되며, ‘양말목 물병 가방’ 프로그램은 매주 수, 금, 일요일 오후 3시~4시에 운영된다. ‘병조명’ 프로그램은 화, 목, 토요일 오후 3시~4시에 진행되며 모든 프로그램은 체험교육 수요에 따라 수업 요일 및 시간이 유동적일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6/15 [11:0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