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BC 웹예능[빽투더 아이돌] 시즌2 출격!, 오는 8월 17일(화)부터 생방송!
MBC웹예능[빽투더 아이돌] 시즌2, 어디서도 볼 수 없던 MC 은혁X민혁의 매력만점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1/07/29 [09:00]

MBC 웹예능[빽투더 아이돌] 시즌2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오는 8월 17일, MBC M드로메다 스튜디오와 KT Seezn이 공동제작한 '빽투더아이돌 시즌2'가 돌아온다.

매회 최정상 아이돌 게스트들이 출연해 추억의 댄스곡들을 찰떡같이 따라하며 화제가 되었던 ‘빽투더 아이돌’은 오는 8월 17일(화) 밤 9시 생방송을 시작으로 시즌2의 화려한 막을 연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2에서도 슈퍼주니어 은혁과 몬스타엑스 민혁이 MC를 맡아 ‘투혁의 찰떡 케미’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빽투더 아이돌’ 시즌2를 여는 첫 게스트로 MC를 맡은 멤버 민혁을 응원하기 위해 몬스타엑스가 출격한다하여 벌써부터 팬들의 설렘 지수가 한껏 달아오르고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2000년대를 강타했던 2세대 대표 아이돌의 히트곡 안무를 그들만의 개성으로 재현해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공식 포스터 및 티저 촬영을 진행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비하인드 클립으로 공개된다. 8월 3일(화)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MBC kpop 채널에 방송 비하인드 클립이 업로드된다.

‘빽투더 아이돌’ 시즌2는 2021년 8월 17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9시 KT Seezn에서 생방송되며, 다음날(수) 저녁 6시에는 VOD 다시보기로도 서비스된다. 또한 8월 24일부터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편집본 및 비공개 영상이 유튜브 MBC Kpop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7/29 [09:0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