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시, 2021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최우수상 수상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09/13 [12:04]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KITS) 시상식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부천시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KITS)시상식에서 기초자치단체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심사에는 코로나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자자체 관광정책 시도, 개별 관광 홍보 발전 기여도, 목적과 취지에 부합한 이벤트 및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 유무 등의 기준이 적용됐다.

시는 박람회를 통해 우수한 국제축제와 문화관광 콘텐츠를 홍보하는 등 관광객에게 최신 정보를 전달하고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부천세계비보이대회(BBIC),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등 하반기 축제 홍보와 부천문화둘레길, 부천시박물관 등 비대면 안전 관광자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관광마케팅을 펼쳐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는‘코로나19 이후 국내 관광산업의 선제적 대응’주제로 101개 광역·기초자치단체와 기관, 80개 일반업체가 참가하여 침체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용철 부천시 관광진흥과장은 “콘텐츠의 도시 부천에서 문화예술과 어우러진 축제, 힐링, 유니크베뉴와 연계된 관광자원을 알리고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그간 펼쳐왔던 노력이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에 만족하지 않고 부천 관광자원과 최신 기술을 융복합해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 및 마케팅에 주력하여 관광객 방문 거점도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9/13 [12:04]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