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과천시 과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후원물품 전달
태화유통 김봉수 대표, 화장지30롤 60세트 갑티슈 3개들이 60세트 기부 … 홀몸어르신 24명에게 전달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09/16 [14:42]

과천시 과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후원물품 전달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과천시 과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추석맞이 나눔 후원물품을 관내 취약계층 홀몸어르신 24명에게 전달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과 1:2 매칭으로 전화와 방문을 통해 안부를 확인하는 ‘가가호호 이웃사촌 만들기’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추석을 맞아 대상 어르신들을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며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물품 기증자는 관내 소재 기업 태화유통의 김봉수 대표(과천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로, 화장지 30롤 60세트와 갑티슈 3개들이 60세트를 추석맞이 나눔물품으로 기증했다. 태화유통 김봉수 대표는 지난 연말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화장지 등을 기부한 바 있다.

송행종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 상황에서 마을 어르신들이 추석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며, 후원품 기증자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과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과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자원 및 후원처 발굴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취약계층 가정에 후원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9/16 [14:4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