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핫이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하베르몰, (주)피닉스그룹과 업무협약으로 관광객 맞이 분주
화장품 쇼핑 및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원스톱 서비스 체험...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8/10/01 [10:19]
▲ (주)하베르몰과(주)피닉스그룹 업무 제휴식(왼쪽 (주)피닉스그룹 한학범 대표, 오른쪽 (주)하베르몰 강형민 대표)     ©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국내 관광업계의 현 상황이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의 보복으로 끊겼던 중국인 단체관광객이 유입되고 있는 이때 여행관광업계와 우수하고 참신한 제조 중소기업들이 손을 맞잡고 영등포구 문래동 소재 화장품전문 면세점을 오픈하고 활발히 영업을 하고 있어 지역사회와 각계각층의 여론으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기업인 ()하베르몰과 ()피닉스그룹을 탐방하였다.


()하베르몰 강형민 대표는 "한류 스타들을 통해 우수성이 입증된 성형기술과 화장품도 각각 '의료관광''K-뷰티'라는 이름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다. 우리도 이제부터는 획일화된 판매만을 강요하는 면세점 매장을 탈피하고 차별화되고 독특한 화장품, 이미용 특화제품을 개발하여 미용아카데미와 결합한 관광상품을 출시하고 홍보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개별관광객, 단체관광객 모두에게 맞춤형 방문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즐겁게 쇼핑하고 피부미용,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을 체험하게 하는 서비스와 제품 쇼핑이 가능한 최초의 원스톱 통합 매장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자신있게 관광객 맞이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라고 힘주어 말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20189()하베르몰 강형민 대표와 미용. K-뷰티 전문 기업 ()피닉스그룹 한학범 대표와의 양사가 우호적이고 협력적인 동반자 관계로 공동사업을 진행하고자 업무제휴식이 ()하베르몰 미용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진행 되었다고 밝혔다.
 

▲ (주)하베르몰과(주)피닉스그룹 업무 제휴식(왼쪽 (주)피닉스그룹 한학범 대표, 오른쪽 (주)하베르몰 강형민 대표)     ©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피닉스그룹은 평창동계올림픽 당시에 중국관광객을 750명 유치해서 입국시킨국내 관광업계의 물꼬를 트고 있는 미용관광, 의료관광, 단체관광을 전문으로 하는 특화된 여행사이다.
 
()하베르몰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201887일 오픈 개업을 했고, 600평의 대형 매장에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화장품 전문면세매장 과 깨끗하고 아늑한 미용아카데미교육장 과 피부미용 체험실을 한 공간내에서 자연스럽게 보유하여 원스톱 서비스가 이루어질수 있는 국내 최초의 통합형 한류 뷰티면세점을 운영중인 중견 기업이다.
 
양사는 중국뿐만 아니라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하는 동남아 국가 와 몽골, 러시아, 카자흐스탄의 서아시아까지 영업팀을 내보냈으며 면세쇼핑관광객 유치와 미용의료관광객을 통한 고부가가치 사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 (주)하베르몰 전경     ©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0/01 [10:19]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