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 중구 해양레저스포츠의 메카로!
2021년 중구 해양레저스포츠 교육프로그램 운영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10/27 [11:42]

인천 중구 해양레저스포츠의 메카로!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인천 중구는 지난 18일‘2021년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을 재개하고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했다.

‘2021년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은 해양레저스포츠 교육프로그램 지원 사업 일환으로 해양문화 인식제고 및 해양레저인구 저변확대를 위해 전국민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수상안전교육과 크루즈요트 세일링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앞서 중구는 지난 6월에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을 처음 시작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시 중지한 바 있다.

중구의 금년 체험교실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과 수상 안전 규정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해왔다.

홍인성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구민과 국민들이 해양레저스포츠 체험을 통해 다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인천 중구가 안전하게 해양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본 사업은 인천 중구가 지원하고 왕산마리나(주)가 운영한다.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운영기간은 11월 18일까지이다. 참가신청은 왕산마리나로 유선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0/27 [11:4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