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서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대문구, 외국인이 뽑은 필리핀의 베스트 전통음식은?
동대문구, 동대문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관 다문화 인식개선 캠페인
 
신건재 기자 기사입력  2021/10/27 [19:22]

2020년 1월 열린 다문화 가족 소통공간 다가온 개소식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두번째 줄 왼쪽 다섯 번째)과 다문화 가족 및 내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인굿뉴스=신건재 기자] 동대문구는 글로벌서포터즈를 활용한 다문화인식개선 캠페인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동대문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한미영) 주관으로 글로벌서포터즈 대학생과 함께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다문화가족 및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8일까지 필리핀 문화 퀴즈, 10월 29일~11월 4일 다문화 응원문구 공모전, 11월 13일 다문화 토크쇼 및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동대문구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앞서 구는 ▲모두가 하나(5행시) 공모전 ▲중국 문화퀴즈 ▲베트남 문화퀴즈도 진행한 바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구민들이 다른 나라의 문화에 대해 배우고 체험하는 과정에서 다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를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0/27 [19:2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