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서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북구 번1동, 한국마사회 강북지사와 사랑의 김치나눔 전달식
지난 1일 한국마사회 강북지사에서 독거 어르신 23세대에 김장김치 전달
 
박경진기자 기사입력  2021/12/03 [17:53]

번1동, 한국마사회 강북지사와 사랑의 김치나눔 전달식


[경인굿뉴스=박경진기자] 번1동 주민센터는 지난 1일 한국마사회 강북지사(지사장 최종필)와 독거어르신 23세대에 김장김치를 기부하는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한국마사회 강북지사는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매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또한 관내 사회복지기관과 연계한 지역사회 공헌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지난 추석에도 번1동 저소득 가정을 위해 선물세트를 준비해 전달한 바 있다.

지사장과 직원들은 직접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김치를 전하면서 안부를 물으며 건강을 살폈다. 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종필 지사장은 평소에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오고 있다.

최종필 강북지사장은 “추운겨울을 맞아 혼자 김장하기 어려운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가 화합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차은실 번1동장은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이웃의 사랑과 관심을 필요로 하는 우리 지역 곳곳을 살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단체들과 협력하여 우리 마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2/03 [17:53]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