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서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로구의회 정재호 행정문화위원장, 제1기 종로 행복학교 졸업식 참석
 
신건재 기자 기사입력  2021/12/03 [18:12]

제1기 종로 행복학교 졸업식 참석


[경인굿뉴스=신건재 기자] 종로구의회 정재호 행정문화위원장이 12월 2일 유진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된 제1기 종로 행복학교 졸업식에 참석하여 주민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종로 행복학교’는 이웃과 지역의 행복에 관심이 있는 주민 대상으로 운영되는 교육 사업으로, 프로그램은 국내 유일의 행복 교육기관인 서울대학교 행복연구센터와 협약을 체결하여 자문과 감수를 받았다. 제1기 종로 행복학교는 주민 24명을 대상으로 6월에 개강하였으며 ‘다시, 행복’ 이라는 주제로 목표 세우기, 감사하기, 비교하지 않기, 베풀기, 관계 맺기 등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교육하였다.

정재호 의원은 자타가 인정하는 종로의 행복전도사로 그동안 ‘주민의 행복 증진’을 의정활동의 핵심가치로 삼고 활동해 왔다. 정재호 의원은 종로 행복이끄미 2기 출신임을 밝히고, “자전거를 타는 법을 배우고 익히듯, 행복 역시 꾸준한 배움과 연습을 통해 친숙한 삶의 습관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라며 “저 또한 현장을 직접 뛰며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주민들이 조금이라도 더 행복하고 편안한 종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2/03 [18:1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