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서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로구, 소기업‧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접수
증빙서류 구비해 17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전용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신용학 기자 기사입력  2022/01/17 [12:00]

구로구, 소기업‧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접수


[경인굿뉴스=신용학 기자] 구로구가 ‘방역물품지원금’ 온라인 접수를 시작한다.

지원 대상은 방역패스를 의무적으로 도입해야 하는 16개 업종의 소기업과 소상공인이다.

구로구는 해당 기업 또는 소상공인에게 QR코드 확인 단말기, 손세정제, 마스크, 체온계 등 방역물품 구매 비용 최대 10만원을 지원한다.

신청을 원하는 소기업‧소상공인은 신청 홈페이지(서울방역물품.kr)에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수령 사업체인 경우 지난해 12월 3일 이후 구입한 물품을 증빙하는 서류와 대표자 또는 법인 명의의 통장 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구입물품 증빙 서류는 신용카드 매출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확인증 필수)만 가능하다.

그 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1개월 이내 발급), 재난지원금(희망회복자금 또는 버팀목자금플러스) 수령 확인서 등을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기간은 17일부터 내달 25일까지며 원활한 시스템 접속을 위해 17일부터 26일까지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를 기준으로 10부제를 적용한다.

신청 대상 및 방법,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로구는 심의 절차를 거친 후 승인여부를 문자로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1/17 [12:0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