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소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좋은공간의 새로운 제품 ‘아이건강 둘리 페인트’ 출시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2/06/15 [17:57]

'아이건강 둘리페인트 제품군'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기능성 도료 제조 기업 ㈜더좋은공간은 '아기공룡 둘리' 라이선스를 보유한 “둘리나라”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건강 둘리 페인트”를 출시하였다.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친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지닌 '아기공룡 둘리'의 “아이건강 둘리 페인트”가 탄생하였다.

“아이건강 둘리 페인트”는 천연진주조개를 기반으로 항균, 항곰팡이, 항바이러스는 물론, 새집증후군 예방 효과가 있는 도료로 개발되었으며, 화공약품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도료다. 천연바이오기술과 나노실버기술을 접목해 개발됐다. 한국의과학연구원으로부터 2시간 내 99.999%의 바이러스를 사멸한다는 효과를 검증받았다.

아이건강 둘리 페인트는 항균 효과를 비롯하여, 탈취, 흡방습, 원적외선 방사 성능등이 우수하여, 가정집, 어린이집, 요양원, 학교를 비롯하여, 지하실, 갤러리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하고 있다.

“아이건강 둘리페인트”는 건축용, 목공용, DIY용 제품군으로 출시되었으며, 원적외선이 방사되는 바이오 도료로써 , 어린이집, 아이방 등에 사용하면 정서적 안정, 집중력 배양,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더좋은공간은 천연진주조개를 원료로 개발 가능한 제품이 천연 탈취제, 칼슘 세정제, 기능성 종이 벽지, 기능성 화장품 등으로 다양하다고 보고 오는 2024년까지 관련 기술 개발과 특허 취득에 나설 계획이다. (문의 : thejoengg@naver.com 02-518-4833)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6/15 [17:5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