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서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초구, ‘드림스타트 가족회복 지원사업’ 가족과 함께 떠나는 농촌가을여행!
친환경 먹거리 수학 등 농촌활동을 통한 아동 식습관 개선 및 건강한 성장 지원
 
신용학 기자 기사입력  2022/09/23 [12:42]

▲ 드림스타트 가족회복 지원사업


[경인굿뉴스=신용학 기자] 서초구는 9월 24일부터 9월 25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및 충남 일대에서 가족과 함께 농산물 수확을 체험하는 ‘드림스타트 가족회복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취약계층 아동과 그 가족 100명에게 일상을 회복하도록 가족체험 활동을 제공하여 아동의 균형 잡힌 식습관 형성과 가족의 기능회복을 지원하고자 기획하였다.

참여자들은 안성 팜랜드, 독립기념관 등의 지역명소를 방문하고 가족화합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또한, 가족이 함께하는 고구마 수확, 포토마카롱 만들기, 쑥떡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자연친화적인 농촌마을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이번 사업을 계기로 코로나19로 지친 취약계층 아동들이 가족과 함께 힐링하면서 일상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복지와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9/23 [12:4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