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교육지원청, 고양시와 미래교육협력지구 업무협약 체결
지역연계 프로젝트 수업 지원 등 15개 사업 추진, 총사업비104억 7천만원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3/03/20 [17:16]

 

▲ 고양교육지원청, 고양시와 미래교육협력지구 업무협약 체결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고양교육지원청은 고양시와 ‘미래교육협력지구’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세부 교육사업에 대한 부속 합의를 3월 20일 체결했다.

고양시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이동환 고양시장, 고효순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택수 경기도의회 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고양교육지원청과 고양시는 지역교육 플랫폼‘온마을배움지원센터’를 중심으로 교육자치를 구현하고, 지역 맞춤형 미래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미래교육협력지구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고양미래교육협력지구는 총사업비 104억7천만원을 투입하여 지역연계 프로젝트 수업 지원, 지역교육공동체 운영, 청소년 진로진학 지원 등 15개 사업을 추진한다.

고양교육지원청 고효순 교육장은 “고양시와 그간 협력의 성과를 기반으로, 이제 모든 학생이 조화로운 성장과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역과 학교의 연계 교육활동을 더욱 내실있고 다양하게 지원해 나가겠다. 특히 에듀테크 기반 고양 미래교육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과 학습 속도에 맞는 최적화 된 학생 맞춤형 교육을 실현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함께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3/20 [17:16]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