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주시,‘상반기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수료식’ 성료
 
유정진(병운) 기자 기사입력  2023/07/17 [15:41]

▲ 양주시,‘상반기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수료식’ 성료


[경인굿뉴스=유정진(병운) 기자] 양주시는 서정대학교에서 ‘상반기 양주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숲 문화해설사 과정을 비롯한 7개 정규과정 수료생 110명의 열정과 노력을 축하하고 인생 제2막의 행복한 도전을 응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3부로 나눠 1부에서는 1기 바리스타 수료생의 버스킹 공연과 특강이 진행됐다. 2부에서는 댄스동아리‘땐동’공연과 교육사례, 참여 소감문 발표를 했으며 3부는 축하 공연과 수료식 행사로 구성해 수료생 모두가 하나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강수현 시장은 중“상반기 동안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수료생들에게 축하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인생 이모작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수료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주베이비부머행복캠퍼스 염일열 센터장은 “이번 수료식을 통해 베이비부머세대의 행복한 노년기를 응원하며 중장년층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미래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는 하반기에도 중장년의 행복한 미래 설계와 재사회화 교육을 위해 양주시 및 경기도 거주하는 50세(1974년생)부터 69세(1955년생)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교육생을 모집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7/17 [15:4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