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 서구, 행복과 화합 아동 축제의 시작 ‘제7회 아동이 주인공인 행복한 축제’에 초대합니다!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4/24 [10:57]

▲ ‘제7회 아동이 주인공인 행복한 축제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인천 서구는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5월 4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남측광장에서 ‘제7회 아동이 주인공인 행복한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아동축제 기획단 ‘라온’이 직접 기획하여 ‘행복과 화합 아동 축제의 시작’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지역주민과 아동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축제로 진행된다.

주요행사로는 메인무대에서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식, 개회식과 2024 청소년 재능경연대회가 펼쳐질 예정이며, 중앙광장에서는 ▲대형챌린지 에어바운스 ▲버블폼 놀이터 ▲흙밟기체험 ▲컬러링로드가 진행될 예정이다.

별도로 마련된 소무대에서는 ▲매직쇼 ▲풍선쇼 ▲단체레크리에이션 등이 진행된다. 이 밖에 50여개 동의 만들기와 체험부스가 설치되며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별도의 쉼터와 푸드트럭 존도 준비될 예정이다.

아동축제기획단 ‘라온’은 “우리가 열심히 준비하며 만들고 있는 축제에 친구들이 많이 와서 재미있게 놀다 가면 좋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4/24 [10:5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