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가족문화 체험행사’실시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4/24 [16:23]

▲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가족문화 체험행사’실시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은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복지관 치료실을 이용하는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문화 체험행사로 영화관람을 실시했다고 23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20가정 58명이 참석했으며, 참여 가족들이 불편함 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영화관을 대관하여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관람했다.

참여한 가족 중에는‘다른 사람에게 불편을 끼칠까봐 아이와 영화관 관람을 하지 못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와 처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어 좋았다.’,‘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다.’, ‘우리 아이가 1시간 이상 자리에 앉아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됐다.’,‘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명은주 관장은‘우리 아이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다양한 문화경험을 누리며 정서적 안정과 사회적응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지원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 이번 기회로 가족이 함께한 소중한 기억이 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4/24 [16:23]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