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특수교사대상 에듀테크 교육역량 강화 연수 운영
에듀테크 교육역량 강화를 통해 장애 학생 개인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수업 및 미래형 교수·학습 교육체제 실현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7/10 [10:17]

 

▲ 현장 사진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2024년 6월 27일, 7월 4일, 7월 9일 사흘에 걸쳐 시흥 관내 특수교사를 대상으로 2024 특수교원 에듀테크 맞춤형 교육역량 강화 연수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관내 특수교사의 미래형 교수 능력 함양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총 3회기 운영됐다. 1회기는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에듀테크', 2회기는 'AI 활용 연수', 3회기는 '학급경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듀테크'를 주제로 실시되었다.

이 연수는 산의초등학교 교사 김태희,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교사 허영주, 안산원곡초등학교 교사 이준영의 강의로 진행되었고 연수에 참여한 교사는 “디지털 전반에서부터 실제 사용까지 골고루 다루어 주셔서 좋았고 연수를 듣고 앞으로 어떻게 현장에서 활용할지 생각하며 의미 있게 들은 연수였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이상기 교육장은 “본 연수는 참여한 특수교사들이 에듀테크를 활용한 맞춤형 학습 환경을 구축하는 능력을 향상하는데 좋은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스마트 특수교육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7/10 [10:1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