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서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시대 대입 전략, 온라인 학부모 진학교실로 해결
동대문진학상담센터, 포스트코로나 시대 ‘2022학년도 대입 준비 방법’ 소개
 
신건재 기자 기사입력  2021/01/27 [18:56]

[경인굿뉴스=신건재 기자] 동대문구가 27일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 온라인 학부모 진학교실을 개최한다.

학부모 진학교실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백승한(유웨이 교육평가연구소 부소장) 진학상담센터 센터장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는 2022학년도 대입 지원 전략’을 주제로 진행한다.

백승한 센터장은 오랜 진학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입시 정책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지원 전략을 제공한다.

온라인 학부모 진학교실은 이번 강의를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수요일마다 대학입시와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며, 학부모들이 자녀의 진학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강의는 종료 후 동대문진학상담센터 누리집과 DBS 동대문구청 인터넷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동대문진학상담센터는 동대문구와 입시전문업체 유웨이가 함께 운영 중인 시설로 동대문구 주민이면 누구나 맞춤형 입시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진학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학부모 진학교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수업 공백도 많았고 입시에 변수가 많아 정보가 부족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입시정보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주민 요구에 맞는 다양한 진학프로그램을 제공해 사교육비를 줄일 뿐만 아니라 진학률을 높여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으뜸교육도시 동대문구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1/27 [18:56]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