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탄현동, '2021 새봄맞이 초화식재’실시
 
김시호 기자 기사입력  2021/04/08 [14:43]


[경인굿뉴스=김시호 기자] 고양시 탄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상원)에서는 지난 7일 탄현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2021 새봄맞이 초화식재’를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조경순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10여 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에도 봄은 찾아온다’라는 소주제로 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와 주요 도로변 등 탄현동 관내 일대에 봄꽃 600여 본을 식재해 아름다운 꽃길 조성에 힘썼다.

특히 지역구 김완규 시의원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초화식재와 더불어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를 실시함으로써 내 손으로 직접 마을을 가꾸며 지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동 관계자는 쾌적한 탄현동을 만들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관내 주민들과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에도 봄은 찾아왔고, 넘치는 봄날의 기운으로 힘을 내 마을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박상원 탄현동장은 “앞으로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관내 공원 및 도로변, 상습 무단투기 구역에 대한 환경정비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쾌적하고 생동감 넘치는 마을환경 제공에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4/08 [14:43]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