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지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주시립합창단, 제11회 정기연주회 ‘꽃이 핀다’20일 개최
지휘자 이재신, 바리톤 박흥우, 소프라노 한예원 출연
 
조영철 기자 기사입력  2021/04/19 [13:11]


[경인굿뉴스=조영철 기자] 공주시립합창단(지휘자 이재신)이 4월 20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1회 정기연주회 ‘꽃이 핀다’를 개최한다.

따스한 봄을 맞이하며 공주시민들의 마음속에도 활짝 꽃이 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연주회는 서정적인 우리 시에 곡을 붙인 아름답고 친숙한 우리 한국가곡을 합창으로 연주한다.

특히 독일 정부에서 수상하는 십자공로훈장을 서훈하고 국내에서도 우리가곡 400여곡을 40여종의 음반에 녹음하며 최고의 예술가 상을 수상한 가곡 연주의 대가 바리톤 박흥우 씨가 출연한다.

또한, 최근 중앙콩쿠르 1위를 하는 등 떠오르는 신예 소프라노 한예원 씨도 출연해 무대의 풍성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객석 270석만 허용되며,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acc.gongju.go.kr)에서 사전 예매하면 된다.

현장에서 보지 못하는 아쉬움은 온라인 생중계를 실시하는 공주시 유튜브 채널에서 달랠 수 있다.

한편, 공주시립합창단은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공주시민의 정서함양을 목적으로 2014년 창단해 10회의 정기연주회와 6회의 기획연주회 및 200여회에 달하는 각종 연주회 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통해 공주시 합창문화 발전에 기여해 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4/19 [13:1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