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핫이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 철산2동 보람약국에서 12일 "철산2동호남향우회 현판식" 개최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4/03/12 [20:51]

▲ 광명시 철산2동 보람약국에서 12일 "철산2동호남향우회 현판식" 개최  ©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광명시 철산2동호남향우회(회장 고우영)는 "봄 햇살이 따듯한 3월 12일 날 오후 6시30분 고회장이 운영 중인 철산2동 보람약국에서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현판식을 빛내기 위해 참석한 임오경(광명시 갑) 국회의원, 김정호 경기도의원, 안성환 광명시의회 의장, 다수의 단체장을 비롯한 회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해 축하하며 자리를 빛냈다.

 

▲ 광명시 철산2동 보람약국에서 12일 "철산2동호남향우회 현판식" 개최  ©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고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향을 떠나 광명시 철산2동을 제2의 고향 삼아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꿋꿋이 살아온 향인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지역 사람들과 교감을 이루고 있는 향인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 현판식은 향인들이 지역사회 화합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며 철산2동의 모범 시민으로 거듭나고 잘어우려져 광명시의 모범적인 호남인으로 긍지와 떳떳함을 기치로 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회장은 91년부터 현재까지 30여년이 넘도록 철산2동에 약국을 운영하며 철산2동 동정자문위원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광명제일라이온스 등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불우한 이웃돕기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안겨 주었다. 앞으로는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며 주민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3/12 [20:51]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