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0월 17일(일)부터 21일(목)까지 코로나 팬데믹 위기를 뚫고 온라인과 방송 선교로 전 세계에 복음을 전파하고 있 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개최
10월 17일부터 5일간 오전오후 유튜브 생중계, 5개국어 동시통역 올 5월 125개국ᆞ661개 방송사 중계, 각국 기독교인 큰호응 박옥사목사 “율법 아닌 새언약으로 죄사함 받고 진정한 안식얻길"
 
[경인굿뉴스=정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1/09/28 [12:40]

  © [경인굿뉴스=정미영 기자]


코로나 팬데믹 위기를 뚫고 온라인과 방송 선교로 전 세계에 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열린다.

 

10월 17일(일)부터 21일(목)까지 5일간 열리는 성경세미나에서는 정통 복음과 그리스도인들이 부딪히는 문제를 어떻게 믿음으로 극복하고 은혜의 신앙생활을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방향을 제시한다.

 

성경세미나는 해외 주요 교단 목회자들이 대거 참석한다. 특정 교단과 개교회를 중심으로 하는 사역에서 벗어나 성경 중심으로 교류하고 있는 이들은 어떻게 은혜와 믿음을 회복하고 신앙과 교회가 변화될 수 있었는지 간증한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급변한 환경 속에 신앙의 위기를 맞이한 이 시대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성령의 은혜를 함께 입고, 세미나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진정한 안식을 누리도록 기도와 축하 메시지도 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참석자들을 위해 그라시아스합창단의 특별찬양이 준비된다. 음악으로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합창단은 세미나에서 영상 공연을 통해 영혼을 맑게 하는 하모니로 찬양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성경 강연 직후 온라인으로 신앙상담을 할 수 있다. 상담에는 현직 목회자들이 직접 나서며, 믿음의 삶과 신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진정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일대일로 진행된다.

 

세미나 강사 박옥수 목사는 범세계적 목회자 단체인 기독교지도자연합(CLF)를 결성해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참된 복음을 전하고 있다. 또한, 삶의 고통, 신앙의 한계에 이른 사람들에게 성경을 중심으로 한 해결책과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며 새로운 힘을 얻도록 이끌어 주고 있다.

 

박옥수 목사는 “간음 중에 잡힌 여자가 예수님 앞에 끌려왔을 때 예수님은 손가락으로 땅에 글씨를 쓰셨다”며 그 의미를 설명했다.

 

박 목사는 “새 언약은 인간이 무엇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일하신다는 약속이다.예수님이 손가락으로 땅에 글씨를 쓰셔서 율법 시대가 아닌 새 언약의 시대를 여셨다. 우리도 행위가 아니라 새 언약으로 말미암아 죄를 사함 받고 의롭다 함을 얻는다. 예수님 안에서 죄 짐을 다 벗고 진정한 쉼을 누리는 것”이라고 전했다.

 

그의 강연은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온라인과 방송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됐다.

 

올 5월에 개최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125개국 661개 방송사에서 중계되며 각국 기독교계에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7월부터 미국 최대 기독교 방송 CTN에서 ‘요한복음강해’ 시리즈 설교가 1년간 방송됐으며, 현재 ‘마가복음 강해’가 주 1회씩 방영중이다.

1962년 거듭난 박옥수 목사는 멕시코 치아파스 기독교대학교에서 명예 신학박사, 미국 에픽 신학교에서 명예 신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기쁜소식강남교회에 시무 중이다.

 

한국기독교연합(KCA)이 주최하고 기쁜소식선교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유튜브 채널 ‘GoodNewsTV’를 통해 영어, 불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중국어 등 5개 국어 통역으로 생중계된다.

 

성경세미나는 17일 저녁을 시작으로 매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 총 9차례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biblesemina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성경세미나 추진배경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교회의 대면 예배가 축소되고 온라인으로 전환되면서,기독교인들은 영적인 교류와 믿음의 신앙생활에 대한 갈증을느끼고 있다. 이에 한국기독교연합과 기쁜소식선교회는 기독교인들이 성경으로 돌아가 행위가 아닌 은혜로 말미암는 믿음의 신앙을 회복하고, 한마음으로 기도하며 위기를 극복하고 기독교인들의 연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 성경세미나 개요 >>

 

ᄋ 일 시 : ’21. 10.17.(일)~21.(목) 오전10:30, 오후7:30

ᄋ 방 식: 온라인세미나(유튜브,ZOOM생중계등)

ᄋ 참 석 자 : 각국 전현직 목회자, 기독교인, 일반인 등

ᄋ 통 역: 5개국어동시통역(영어,프랑스어,스페인어,중국어,러시아어)

            29개국현지언어동시통역(해외현지교회동시통역중계)

ᄋ 주요프로그램

         =해외 목회자 기도, 축사, 간증(녹화중계)

         =그라시아스합창단 특별찬양(녹화중계)

         =주강사 성경 주제 강연

         =온라인 신앙상담

ᄋ 주 최:한국기독교연합(KCA)

ᄋ 주 관:기쁜소식선교회

 

**성경세미나 전체 일정(한국 시간 기준)

날짜; 10.17.(일) , 10.19.(화), 10.20.(수), 10.21.(목)

 (기쁜소식강남교회(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정부 지침을 준수하여 온라인 중계 방식 진행)

 

< 오전 프로그램I>

오전10:30~13:00 온라인 성경세미나 (프로그램 식순 참조)

Break Time

< 오후 프로그램 II>

오후19:30~22:00 온라인 성경세미나 (프로그램 식순 참조)

 

**프로그램 세부 식순 (한국기준, 온라인)

(프로그램)                  (소요시간)        (비고)

찬양                           10‘              전체

대표 기도                      05‘             국내,해외 목회자

축사 및 간증(녹화 중계)       05‘             해외 기독교 지도자

성가 공연(녹화 중계)          40‘             그라시아스합창단&오케스트라

성경 강연                      60‘             주강사

온라인 신앙상담               30'             신청자

(프로그램 일정은 소폭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주강사 박옥수 목사 프로필 >>

ᄋ 박옥수(朴玉洙) 목사-기쁜소식선교회 설립자

                         뉴욕 굿뉴스신학교(Good News Theology School)설립자

                         기독교지도자연합(CLF) 설립자

ᄋ 주요활동

 2021 세계 기독교 온라인 부활절 연합예배 주강사

 2020 온라인 성경세미나 주강사

 2017~2019 기독교지도자연합(CLF) 포럼 주강사

 2001~2019 한국 월드문화캠프 주강사

 2018 우간다 만델라 국립스타디움 Passover Festival 주강사(10만명 대상)

 2004 육군본부 우수정훈강사 선정, 군부대 자살방지교육 강사

 1991~1993 대전교도소 교화위원

 1988~1990 수원교도소 교화위원

 1976 한국복음선교학교(現 굿뉴스신학교) 설립

 1972 대한예수교침례회(現 기쁜소식선교회) 설립

ᄋ 수상

 2019 에스와티니 총리 감사장, 레소토 국회 감사장

 2019 태국 법무부, 교육부 감사패

 2017 우간다 ‘아프리카 리더십 엑설런스 어워드’

 2015 베냉 정부 공로훈장

 2010 서울특별시 지방경찰청 감사장

 2009 부산광역시 표창장

 2008 경찰청장 감사장

ᄋ 저서

신앙서적: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 '회개와 믿음', '성막', '레위기강해', '창세기강해',   '두 세계의 싸움 선택' 등 61권. 

자기계발서: '내가 왜 그랬을까?', '마음 밭에 서서', '신기한 마음 여행',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 '마음을 파는 백화점',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등 13권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9/28 [12:4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