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서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성연 서울시의원, 용곡중학교 교육환경 살펴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맘껏 꿈 펼칠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다
 
신건재 기자 기사입력  2022/08/25 [10:46]

서울시의회 박성연 의원(국민의힘·광진2)은 24일 광진구 용곡중학교를 방문, 학교시설물을 점검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했다.(앞줄 맨왼쪽 박성연의원)


[경인굿뉴스=신건재 기자] 서울시의회 박성연 의원(국민의힘·광진2)은 24일 광진구 용곡중학교를 방문, 학교시설물을 점검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학교 교육환경 및 노후된 시설물을 점검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박 의원과 김병민 국민의힘 광진갑 당협위원장, 신진호, 최일환, 김상희, 광진구의원(이상 국민의힘),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983년 개교한 용곡중학교는 28개 학급에 660여 명의 남녀학생들이 ‘바르게 생각하고 힘써 배워서 성실하게 행하자’라는 교훈아래 교육을 받고 있다.

박 의원은 “학생들의 학습권 보장을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제공도 필요하지만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면서,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 등 교육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필요한 예산이 적재적소에 즉시 반영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의원은 운동장 인조잔디, 교사 내·외부 도장, 보건실 및 상담실 개선, 후면 주차장 포장, 개수대 개보수 등의 건의사항을 듣고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바로 처리가 가능한 문제는 교육청 등 해당기관에 통보해 시정을 요구하고, 시설물 개선 및 설치가 필요한 부분은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오늘 방문한 용곡중학교뿐만 아니라 관내 모든 초·중·고교의 교육환경을 점검해 미래의 주인공인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맘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8/25 [10:46]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