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2 MLB 월드투어 ‘팀 코리아(KBO 올스타팀) & 팀 KBO(영남 연합팀)’ 명단 발표
2022 MLB 월드투어 팀 코리아 & 팀 KBO 명단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2/10/19 [09:10]

▲ 2022 MLB 월드투어 팀 코리아 & 팀 KBO 명단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KBO(총재 허구연)가 오는 11월 11일(금)부터 15일(화)까지 펼쳐지는 'MLB 월드 투어: 코리아 시리즈 2022'에 출전할 ‘팀 코리아(KBO 올스타팀) & 팀 KBO’(영남 연합팀)의 명단을 발표했다(하단 표 참고).

총 28명으로 구성된 팀 코리아는 LG 김현수, 키움 이정후, SSG 김광현, KIA 양현종, 나성범 등을 비롯한 슈퍼스타들과 두산 곽빈, LG 김윤식, SSG 박성한, 한화 문동주 등 떠오르는 샛별들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삼성, NC, 롯데의 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팀 KBO에는 삼성 강민호, 오승환 및 NC 양의지, 구창모, 롯데 이대호, 전준우 등이 포함됐다. 팀 KBO는 28명의 선수와 함께 올 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하는 이대호가 출전하며 29명으로 팀이 완성됐다.

이번 팀 코리아와 팀 KBO는 KBO 기술위원회가 현장과 소통해 베테랑 선수들과 젊은 선수들을 함께 아울러 신구 조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는 엔트리를 구성했다.

팀 코리아와 팀 KBO의 코칭스태프도 함께 확정됐다(하단 표 참고). 팀 코리아는 이강철 감독을 필두로 김기태 타격코치, 김태한 투수코치 등이 포함됐고, 팀 KBO는 강인권 감독을 박한이 타격코치와 김수경 투수코치 등을 비롯한 코치들이 보좌한다.

팀 코리아와 팀 KBO는 11월 9일(수) 소집된다. 팀 KBO는 11일(금) MLB 올스타와 시작될 경기에 앞서 10일(목), 사직 구장에서 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팀 코리아는 11월 10일(목)~11일(금) 이틀간 상동 구장에서 훈련을 진행하고, 12일(토) 사직 구장에서 MLB 올스타팀과 경기를 펼친다. 이후 고척스카이돔에서 14일(월)~15일(화) 추가로 2연전을 치르게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10/19 [09:1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