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1기 포천시 청소년참여(차세대)위원회 및 포천청소년교육의회 청소년위원 포천시의회 방문
 
유정진(병운) 기자 기사입력  2023/07/26 [13:38]

▲ 제21기 포천시 청소년참여(차세대)위원회 및 포천청소년교육의회 청소년위원 포천시의회 방문


[경인굿뉴스=유정진(병운) 기자] 포천시 청소년참여(차세대)위원회 및 포천청소년교육의회 청소년위원 40여명이 26일 포천시의회를 방문했다.

청소년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 기반해 설립·운영되는 청소년 참여(차세대)위원회 및 포천청소년위원회는 청소년 권리증진의 기틀을 마련하고 지역사회 내 청소년의 의견을 제시하며 각종 정책 모니터링 활동에 청소년 대표로 참석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날 의회 탐방에는 청소년위원 40여명 및 시청 담당부서 직원과 포천교육지원청 장학사가 함께 방문해 포천시의회 홍보영상 시청, 포천시의회 의원들과의 담소, 기념촬영 의 시간을 가졌다.

서과석 의장은 “오늘 청소년위원들이 포천시의회를 방문해주었는데 지방의회에 관심을 가지는 모습을 보여줘서 매우 기쁘다.”며“오늘 의회 탐방을 통해 지방의회의 역할과 지방자치에 대해 배워가고, 더 나아가 세상을 더 넓고 바라보는 민주 시민으로 성장해 우리 지역의 발전에 함께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7/26 [13:38]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