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 광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름철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실시
 
신용학 기자 기사입력  2023/07/26 [13:33]

▲ 광명시 광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여름철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인굿뉴스=신용학 기자] 광명시 광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주변의 위기가구를 발굴하기 위해 여름철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광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홍보 어깨띠를 두르고 관내 고시원 및 병·의원 등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곳을 중심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안내문과 홍보 물품을 배부하면서 주변에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 대한 적극적인 제보를 당부했다.

박세용 광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지속적인 폭염과 집중호우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구에 긴급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위에 어려운 이웃을 발견하면 주저 말고 연락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성수 광명2동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다방면으로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7/26 [13:33]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