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2023년 가상오피스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신용학 기자 기사입력  2023/07/26 [13:32]

▲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2023년 가상오피스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경인굿뉴스=신용학 기자]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2023년 가상오피스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가상오피스 지원사업을 통해 에코 디자인 및 에코 콘텐츠 분야의 예비창업자와 창업 5년 이내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번 가상오피스 지원사업 대상 기업은 총 27개 사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업은 8월부터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대표자 또는 근로자 1인 이상이 광명시민이거나 광명시 소재 기업이면 가점이 주어진다.

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자는 광명시청 누리집 고시공고 또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오는 8월 1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업사이클 전시 ‘업사이클 놀이터’ ▲업사이클 제품개발 지원사업 ▲텀블러 업사이클 아이디어 공모전 ▲텀블러 새 주인 찾기 캠페인 ▲업사이클 코딩 교육 등 국내외 업사이클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7/26 [13:3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