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희망찬 새해 평생학습관 가족 영화와 함께!
인천평생학습관 1월 토요 무료 가족 영화 상영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5/12/24 [14:28]
▲ 희망찬 새해 평생학습관 가족 영화와 함께!     © 신용환 기자.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인천평생학습관(관장 인경식)에서는 2016년 희망찬 새해와 즐거운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무료 가족 영화를 상영한다고 24일 밝혔다.

1월 02일(토)「도라에몽 : 스탠바이미」는 늘 덜렁대고 소심한 소년 진구에게 행복한 꿈과 미래를 선물하는 임무를 받고 22세기에서 날아온 최고의 친구 도라에몽의 이야기.

1월 09일(토)「명탐정 코난 : 이차원의 저격수」는 도심 한복판에서 일어난 저격 사건 범인의 최후 목적은 무엇이며 코난은 과연 그 수수께끼를 파헤쳐 낼 수 있을까?

1월 16일(토)「일곱 난쟁이」는 일곱 난쟁이 중 막내 보보의 치명적 실수로 왕국과 모든 사람들이 얼음으로 변해버리고, 마녀 델라모타의 저주로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해 일곱 난쟁이들은 예측할 수 없는 모험의 길을 떠난다.

1월 23일(토)「정글번치 : 빙산으로의 귀환」은 정글 최고의 호랑이 모리스를 만난 핑과 퐁은 위험에 빠진 펭귄 마을을 구해줄 것을 부탁하고, 정의에 불탄 모리스는 정글 친구들과 함께 펭귄 마을이 있는 남극으로 떠난다.

1월 30일(토)「꼬마 마녀 요요와 네네」는 마법세계와 인간세상에서 사상 최대 위기를 맞은 요요와 네네가 인간세상과 마법세계에서 일어날 끔찍한 전쟁을 과연 막아낼 수 있을까?

인경식 관장은“2016년 새해에도 가정에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고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라며, 매주 토요일 평생학습관 어린이실 및 디지털자료실에서 다양한 독서 활동과 무료 가족영화를 관람하며 희망찬 새해를 설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천평생학습관 무료 가족영화는 1층 다목적실에서 매월 셋째 토요일, 5월 첫째와 셋째 토요일, 방학 때(7월~8월,12월~1월)는 매주 토요일 오후2시에 상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인천평생학습관 어린이자료실(☎032-899-1554) 또는 홈페이지 (www.ilec.go.kr)로 하면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12/24 [14:28]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