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의 안양 부흥 원년을 여는 신년음악회, 막 올라
22일 안양아트센터에서 안양시립합창단 등 6개 예술단체 출연
 
신한국뉴스 기사입력  2016/01/19 [16:56]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안양시의 제2의 안양 부흥 원년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신년음악회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막이 오른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새해 첫 공연인 만큼 안양시립 및 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안양시공무원 미오합창단, 동안구여성합창단, 안양쌍투스합창단 등 시가 자랑하는 예술단이 총 출연한다고 전했다.

 

또한 특별히 관현악단인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도 초청돼 무대를 더욱 빛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신년 음악회는 1부에서 시립합창단을 제외한 소년소녀합창단 등 4개 단체가 노르웨이와 불가리아 민요, 눈을 소재로 한 곡과 오페라 Rinaldo, 재즈곡 등을 들려준다.

 

이어 2부는 시립합창단의 독무대로 백두산의 사계를 의미하는 편곡‘백두산아’를 이상길의 지휘와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 속에 열창하게 된다고 밝혔다.

 

신년음악회의 마무리는  전 출연진이 다 같이 무대를 매워 안익태 작곡‘한국 환상곡’을 연합 합창하는 것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고 전했다.

 

입장은 당일 오후 6시부터 좌석권을 배부 받아 관람할 수 있으며 8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한편 시관계자는 "매년 새해를 여는 신년음악회지만 제2의 안양부흥을 시작하는 올해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면서 "축제분위기로 승화시킬 이번 무대에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권장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1/19 [16:56]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