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고윤석 경기도의원 선정해!
헤럴드경제사 주관 우수의정행정부분 인정받아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6/03/23 [17:02]
▲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고윤석 경기도의원 선정해! [신한국뉴스=김근수 기자]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고윤석 의원은 22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룸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예방중심 안전문화 혁신’과 ‘소외계층 안전망 구축’을 목표로 활발한 의정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은 헤럴드경제사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 연구위원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고윤석 의원은 각종 관급공사 추진 시 지역에서 생산된 자재를 관급자재로 공급하거나, 건설업자가 우선 사용하도록 요구하는 등 지역산업 발전과 중소기업 육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또한 일상생활과 밀접한 자전거이용자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경기도 자전거이용 활성화에 관한 조례’에 자전거를 부상품으로 지급하는 행사에서는 안전모를 의무적으로 지급하도록 했고, ‘소외계층 안전망 구축’의 일환으로 폐지 등 재활용품을 수집하며 생계를 유지하는 노인 및 장애인의 안전과 건강보호를 위해 ‘경기도 재활용품 수집 노인 및 장애인의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한바 있다.

 

그밖에도 ‘경기도 자원봉사활동 지원 조례’를 통과시키고 ‘가족동반 선진 자원봉사 프로그램 연수’ 등 각종 인센티브를 부여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해 왔다.

 

고 의원은 2015년 우수 의정대상(전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 경기도의정대상(참 좋은 뉴스), 제9회 성호봉사대상(반월신문), 의정활동 우수도의원상(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더불어민주당 100대 좋은 조례상 등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3/23 [17:02]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